![]() |
'프로듀스101' IOI(아이오아이) 첫 곡, CRUSH 무성의 뮤비? <사진=크러쉬 티저 캡처> |
'프로듀스101' IOI(아이오아이) 첫 곡, CRUSH 무성의 뮤비?…팬들 실망 "없느니만 못한 뮤비"
[뉴스핌=정상호 기자] '프로듀스101'이 배출한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데뷔 미션곡 'Crush(크러쉬)'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다소 성의없어보이는 뮤직비디오 영상에 팬들이 실망을 드러냈다.
Mnet '프로듀스101' 데뷔 멤버 11명이 부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데뷔 미션곡 'Crush(크러쉬)'의 음원은 5일 정오 공개됐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지만 많은 이들의 반응이 탐탁지 않다.
'크러쉬' 뮤직비디오 영상은 전날 공개된 티저가 전부였다. 티저 속 평상복을 입은 11명의 멤버들이 녹음실에서 이 곡을 녹음하는 장면과 연습실에서 장난스럽게 댄스 안무를 맞춰보는 장면을 담았다.
다수의 팬들은 정식 데뷔곡은 아니지만 IOI 11명의 공식적인 첫 곡인 만큼 실망스러운 반응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없느니만 못한 뮤비.. 국민프로듀서들을 얼마나 우습게 봤길래 뮤비를 이따위로 내는 건지" "헉 티저 그대로네" "뮤비라고 하기도 민망하다" "수행평가로 고등학생들끼리 찍은 UCC 같다"고 혹평을 했다.
지난 1일 확정된 '프로듀스101' 11명의 IOI 데뷔 멤버로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이 선발됐다. 이들은 오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