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태희 기자] 교원그룹은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에서 학부모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구몬세상'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구몬세상 앱은 학부모들이 모바일로 자녀의 학습 현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앱이다. 자녀가 학습지로 어떤 내용을 공부하고 실력이 얼마나 향상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 알림 기능으로 학부모들이 구몬선생님과 자녀의 수업 유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사진=교원> |
구몬학습은 '구몬세상' 앱을 통해 다양한 교육 정보도 제공한다. 구몬장학생과 학부모들의 경험담이 담긴 동영상 '구몬이야기'를 앱에서 볼 수 있다.
구몬학습은 또 이 앱을 통해 학부모와의 소통도 강화한다. 설문조사를 하고 자녀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직접 듣는다. 교육 트렌드 및 교육법과 관련된 실용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한다. 우수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은 물론, 월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도 제공한다.
구몬세상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간단한 회원 인증 절차를 거친 후에 사용할 수 있다. 회원별 학습 정보는 구몬선생님에게 별도로 신청해야 한다.
또한 구몬학습은 LG생활건강 직영몰 제휴를 통해 구몬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1일부터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직영몰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이 구몬회원 인증을 받으면 유료 서비스인 프리미엄 등급으로 자동 등록된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적립금과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구몬학습은 오는 4월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구몬학습 회원 중 5000명을 추첨해 생활필수품 6종 세트를 선물한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