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태희 기자] 교원그룹은 교과 과정에 맞춘 전집 '교원 올스토리'에서 3~7세 유아를 대상으로 한 '열려라! 지식문'을 새단장해 내놓는다고 9일 밝혔다.
새로워진 '열려라! 지식문'은 오감으로 느끼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스마트 전집으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스마트 활동이 가능한 앱과 교원 올스토리펜이 적용되는 다양한 음원 등 스마트 콘텐츠를 추가했다. 책 표지를 누르면 이야기를 읽어주는 교원 올스토리펜(별도 구매)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또 유아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에 관한 내용을 강화했다. '유치원과 친구', '나와 가족', '우리 동네' 등 11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읽으며 생활 속에서 궁금했던 질문들을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다. 이외 아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100가지 질문을 선별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풀이한 지식 백과사전을 별책으로 구성했다. 스티커를 붙이고 음원과 영상을 보며 스마트 활동을 할 수 있는 스티커북도 부록으로 함께 제공한다.
'열려라! 지식문'은 아이들이 생활 속 호기심을 깨칠 수 있는 전집으로 지난 2011년 출시된 후 매년 약 2만 세트씩 팔리고 있다. 2015년 '열려라! 지식문'은 본책 40권, 별책 4권, 부록 1종, CD 5장, 입체 백과 앱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4만원이다.
<사진=교원그룹> |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