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태희 기자] 교원그룹은 웰스 환경가전·뷰티 상품·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인 갤러리 웰스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 웰스는 웰스 환경가전과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웰스 제품군별로 다양하게 전시해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다.
웰스 갤러리 매니저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갤러리 웰스는 방문하는 누구나 웰스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갤러리 웰스는 '네이처 & 뷰티 라이프스타일' 컨셉 아래 고객들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도 함께 펼친다. 건강한 물 마시기, 워터 테라피 등 건강 클래스를 비롯해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클래스, 문화 강연 등 고객 초청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내부를 사진, 미술 등의 전시 공간으로 활용해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전시 후원한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제품 구매 시 브랜드와 함께 경험을 중시하는 체험형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처음으로 고객체험공간을 마련,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한다"며 "웰스 브랜드 체험은 물론 매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방문 판매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갤러리 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초등학교 부근에 있다. 오픈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사진제공=교원> |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