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협찬한다.
이번 협찬을 통해 한동하이드로는 선수들에게 이동 중에도 건강한 물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신개념 휴대용 수소수 생성기 ‘H2 365’을 지원한다. 또 수소수 생성기를 대회 공식 앱(Hana Tcat)에서 판매한다.
수소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로 여러 임상실험에서 운동시 피로감을 빠르게 해소하고 내성도를 강화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각종 성인병, 암 등 난치병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프랑스 루르드 샘물 등 세계 4대 기적의 샘물 역시 수소수로 알려져 있다.
한동하이드로가 출시한 H2 365는 신개념 고분자 전해막(PEM) 사용으로 증류수, 정수, 생수를 포함한 어떠한 물도 2분 만에 용존수소량 900~1200ppb의 초순수(99.999%) 수소수로 만들어 준다. 이동이 잦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일반 전기 콘센트 충전은 물론 USB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에서 물통을 제거하고 생수병젠더로 교체하면 시중에서 판매하는 생수병에 직접 결합할 수 있어 전 세계 어떠한 생수도 바로 수소수로 제조할 수 있다.
H2 365는 ▲운동, 등산, 골프 등 격렬한 야외 활동으로 피로감이 높은 사람 ▲해외여행에서 물갈이로 배앓이를 하는 사람 ▲장거리 운전이 잦은 사람 ▲비타 음료로 정신적 피로감을 해소하는 학생 ▲비타민 등 건강 관련 보조식품을 먹는 사람 ▲술 마신 다음 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