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님과 함께2` 윤건이 장서희, 조정치, 정인 부부와 해운대를 찾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윤건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님과 함께2' 윤건이 아내 장서희와 조정치, 정인 부부와 함께 해운대로 떠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건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인이랑 정치랑 서희랑 해운대 놀러왔습니다~ 와우~!!!! #해운대 #휴가 #정인 #장서희 #조정치 #윤건 #님과함께"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해운대에 도착한 윤건, 장서희, 조정치, 정인의 모습이 담겼다. 윤건은 커다란 돗자리를 들고 있고, 장서희와 조정치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정인은 조정치의 손을 잡고 하품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윤건은 "해변에 왔으니 이러구두 놀구 #지못미1탄"이라며 모래사장에서 다같이 점프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또 이러구두 놀다가... #지못미2탄"이라며 점프 직전 찍힌 사진을 게재했다. 각양각색의 우스꽝스러운 포즈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윤건은 노을이 지는 해변을 걷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우~~~ 우린 다시 또~~ 걸어가고 있죠~"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건 장서희가 출연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은 6일 밤 9시4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