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00일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접속만 해도 백은 유물 등 보상 제공
다이아 1,000개 쿠폰, 다음 달 31일까지 사용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 출시 1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글로벌 출시 100일을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지난 1월 21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중국 제외)에 출시된 게임으로, 이날 기준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 |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들이 100일간의 게임 추억이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인원 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2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전 이용자에게 골드와 영광의 무기 소환권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자별로 ▲골드 주머니 ▲연마석 상자 ▲축복의 무기 소환권 ▲옵션 전이석 상자 ▲축복의 보석 소환권 ▲영웅 성장석 상자 ▲백은 유물 동전 등 다양한 아이템이 일차별로 지급된다.
또한 다음 달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신의 여정, 100일의 보답을 전합니다' 쿠폰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1,00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