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여의도 지역 최고급 스마트 럭셔리 피트니스 클럽인 ‘펄스 8’(Pulse 8)의 개장을 앞두고 특별 창립 회원을 모집한다.
‘펄스8’은 여의도 IFC 서울 (서울국제금융센터)에 국내 최초로 들어설 ‘힐튼월드와이드’ (Hilton Worldwide)의 최상급 럭셔리 브랜드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호텔 내 피트니스 클럽으로 8층과 9층에 걸쳐 체육관, 수영장,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사우나, 스파 등 최첨단 장비를 갖춘 최고급 시설로 선보일 예정이다.
‘펄스8’은 국내 유일의 고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클럽으로 탁 트인 시야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총 3300m²의 넓은 공간 안에는 280여종의 최첨단 기구를 구비한 체육시설과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을 같은 층에 배치하여 회원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체육관과 실내 수영장은 천장과 유리창을 통해 풍부한 자연 태양광이 들어오게 되어 있어 야외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실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은행나무를 모티프로 동양 사상의 근본인 음양 조화와 건강에 대한 배려의 컨셉이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펄스8’은 회원들의 쾌적한 클럽 이용을 위해 한정된 수의 회원을 모집할 예정이며 현재 오픈 기념 특별 창립 회원 모집에 대한 문의를 받고 있다. 회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개관 준비 사무소 (02-6137-706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