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홍승훈기자]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의 영어캠프 브랜드 'NE Global School'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국내/해외 영어캠프 참가자 접수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능률영어캠프는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열리는 국내 프로그램 Film Making School, How Fun Camp와 필리핀, 미국,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해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국내 영어캠프 'Film Making School'은 ESL 전문 원어민 강사진이 진행하는 몰입식(immersion) 심화 수업과 CF,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체험 활동을 연계해 영어 표현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과정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2010년 1월 4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참가비는 159만원이다.
초등학생 대상의 'How Fun Camp'는 요가 수업을 비롯한 다양한 테마 활동을 바탕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 2010년 1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 과정으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67만원.
필리핀 세부 크라운 리젠시 빌라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엘리트 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1:1 개인별, 1:4 소그룹 맞춤형 수업으로 단기간에 높은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준별 학습으로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며, 학원식 수학 선행학습과 다양한 방과 후 수업을 진행한다. 아름다운 열대 바다와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시티투어 등 야외 특별활동 수업도 마련돼 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대상으로 2010년 1월 4일부터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하며, 참가비는 335만원이다.
그밖에 미국 뉴욕 명문 사립학교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며 뉴욕과 보스턴, 아이비리그 명소를 탐방하는 '미국 동부 사립학교 스쿨링 캠프',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뉴질랜드 명문 공립학교를 경험하고 홈스테이를 통해 뉴질랜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뉴질랜드 공립학교 영어캠프' 등이 마련돼 있다.
이번 겨울방학 능률영어캠프는 최근 신종인플루엔자A 확산에 대비해 캠프 운영상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이를 위해 보건복지가족부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을 준수하고, 캠프 입소 전 모든 학생과 강사진이 사전 예방접종을 마친 후 프로그램에 참가하도록 했다.
캠프 기간에는 면역력 강화 식단을 제공하며, 신종플루 안전대책반을 마련해 캠프 장소의 청결과 안전을 철저히 관리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NE Global School 홈페이지(www.necamp.co.kr)를 방문하면 자세한 프로그램과 지난 영어캠프 관련 동영상, 사진,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참가신청자들에게는 '친절한 영문법', '신기한 발음법' 동영상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02-2014-7724,7725)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