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 시리즈의 온라인 한정 상품 '캄포 미니(CAMPO MINI)'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CAMPO)'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상품 '캄포 미니(CAMPO MINI)'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캄포 시리즈 다양화에 나선다. [사진=신세계까사] |
'캄포'는 구름 위에 앉은 듯 편안한 착석감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다. 2019년 7월 출시 이후 올해 4월까지 누적판매량 34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메가 히트 상품이다.
현재까지 판매된 '캄포'를 일렬로 나열하면 365km로, 이는 서울역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의 거리인 셈이다.
그 중 '캄포 미니'는 1인 가구 또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필요한 2030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캄포 슬림' 대비 폭과 가로 길이를 20cm 더 줄인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미디움 소프트(Medium Soft) 경도로 호불호 없이 편안하고 아늑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생활 발수 및 오염 제거 기능이 뛰어난 '다비스(DAVIS)사'의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 얼룩이 쉽게 흡수되지 않아 관리가 용이하다.
이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33% 신장하며 '캄포'의 명성을 이어오는 중이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지난해 판매 상위 Top1에 들며 '굳닷컴' 고객 유입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기존 뉴트럴톤 컬러 대비 선명한 색상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그린·블루·그레이 3가지 색상의 캄포 미니를 새롭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수요에 한발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그린' 컬러는 원색보다 차분한 톤으로 공간에 안정감을 선사하고 세련된 느낌의 '블루'는 캄포 소파의 모던한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어떤 색과 조합해도 조화로운 '그레이'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준다. 이번 캄포 미니 신규 컬러 3종은 컬러별로 한정된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린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블루는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그레이는 굳닷컴과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굳닷컴'에서 캄포 미니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굳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캄포 미니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여기에 신규 컬러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굳포인트로 되돌려준다. 또 캄포 미니 신규 컬러 구매 후 굳닷컴에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미니는 2030 고객층에게 수요가 높은 만큼 젊은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신규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며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한정 상품과 색상 및 소재 등을 다양화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에 따라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