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25일,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에 신규 지역 마법의 도시 '게펜'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지역 게펜은 총 10개의 사냥터 필드와 3개의 도시 필드로 구성됐다. 노을 야영지, 게펜 폭포수 등 사냥터 필드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모든 사냥터 중 가장 넓은 공간과 다양한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신규 던전 저주받은 저택과 던전 보스 드라큘라도 공개됐다. 던전은 게펜 지역의 주거지 폐허를 통해 베이스 레벨 130 이상 유저만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유일 등급 장비 제작에 필수인 저주받은 저택 도면과 유일 등급 장신구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반 난이도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난이도 확장 업데이트도 예정돼 있다.
[사진=그라비티]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몬스터 34종도 등장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코볼트 리더, 만드라고라 변이체 등 유일 등급 3종과 모나크 크리미 등 영웅 등급 3종을 포함한 34종의 몬스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하우징 콘텐츠로는 게펜 몬스터 트로피 17종이 추가됐다. 몬스터 트로피 중 일부는 몬스터 사냥 업적 보상으로 제공되며, 트로피 가구는 바닥 또는 가구 위에 설치 가능하다. 이 밖에 베이스 레벨은 139, 직업 레벨은 50까지 최고 레벨이 확장됐다.
그라비티는 게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쿠폰 코드를 인게임 내 등록하면 무료 다이아 425개, 100만 제니, 비타타 500 3개를 선물하며, 게임 출석 시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마법이 깃든 잔해'를 모아 특별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신규 지역 '게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