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이하 창원폴리텍대학)는 2일 회의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이하 국제라이온스 경남중부지구) 관계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가정 학생을 위한 PC 10대(1500만 원 상당) 기증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2일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 회의실에서 열린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 저소득층가정 청소년 컴퓨터 기증식 [사진=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 2024.04.03 |
기증식에는 대학 측에서는 조상원 학장 직무대리를 비롯한 대학 관계자 9명, 국제라이온스 경남중부지구에서는 김양근 총재, 임봉암 전 총재 등 관계자 13명이 참석했다.
김양근 국제라이온스 경남중부지구 총재는 이날 "우리 협회의 LCIF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포진된 저소득층 가정 학생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임봉암 전 총재도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와의 인연이 깊어 더욱더 이번 기부가 뜻이 깊다"고 밝혔다.
조상원 학장 직무대리는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힘입어 우리도 국제라이온스협회의 행보에 발맞춰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헌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세계 각지의 실업가들이 모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국제봉사단체이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