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이나 냉동 과일도 곱고 빠르게 갈리는 강력한 900W 모터와 6중 칼날로 각종 건강 스무디 빠르게 완성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 올해 첫 캠페인 개시∙∙∙비비드 컬러와 프레시 무드의 트렌디한 광고 비주얼 눈길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하는 'PUSH? WOW!'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뉴트리불렛의 'PUSH? WOW!' 캠페인은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는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의 특징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누르기만 하면 끝!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뉴트리불렛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하는 PUSH? WOW! 캠페인 이미지 |
특히, 이번 캠페인은 건강 미인의 대명사인 이시영과 앰버서더 재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인 올해 첫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만의 특징을 바탕으로 쉽고 간편하게 건강 스무디를 즐기는 방법을 제시하며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리드해 온 뉴트리불렛은 이시영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일상을 챙길 수 있도록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매트 블랙 ▲화이트 ▲샴페인 골드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실내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 역시 다양한 컬러의 뉴트리불렛 블렌더와 대비되는 비비드 컬러의 배경 연출을 통해 프레시하고 건강한 무드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에 생기 발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이시영의 비주얼이 함께 어우러져 한층 생동감 넘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더불어,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특수 고안된 6중 칼날로 설계되어 어떤 재료도 강력하게 분쇄해 준다. 900W의 파워를 탑재한 모터는 30초 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뉴트리불렛만의 독자적인 영양소 보존 기술인 '사이클론 기능'이다. 강력한 모터와 예리한 회전 칼날 그리고 컵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로 설계되어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면서 작은 입자로 쪼개 주어 영양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체와 분리가 가능한 칼날과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는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음료 준비부터 청소까지 더욱 편리하다.
본 캠페인 광고는 뉴트리불렛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브랜드 스토어, 인스타그램 그리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뉴트리불렛은 올해에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블렌더 제품을 출시하여 헬시 플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건강 스무디가 완성되는 뉴트리불렛 블렌더의 특장점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하고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로 드롱기코리아가 국내에 공식 론칭,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뉴트리불렛의 전속모델 건강미인 이시영 배우와 함께 손쉽고 간편하게 최대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23년 한해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173% 증가하며 국내 시장에서 헬시 플레저를 위한 대표 블렌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