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오는 27일까지 2024년 순천시 쇼츠크리에이터와 소셜미디어기자단(이하 '시민 크리에이터')을 모집한다.
시민 크리에이터는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매월 시정소식, 축제, 관광지·맛집, K-디즈니 순천 등 자유로운 홍보콘텐츠를 발굴하여 시민의 눈으로 보는 다양한 순천의 모습을 시 공식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순천시의 동료가 되어라' 포스터. [사진=순천시] 2024.01.18 ojg2340@newspim.com |
2024년은 정원박람회 이후 AI와 함께 미래로 가는 K-디즈니 순천을 홍보해 전 국민의 관심을 이끌어 낼 크리에이터의 홍보 활동이 더욱 중요한 때이다.
쇼츠크리에이터의 지원 신청은 네이버 폼에서 가능하며, 소셜미디어기자단은 홍보실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시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시시각각 변화하는 SNS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한 콘텐츠로 순천을 알리고, 시민과 소통해 나가겠다"며 "역량 있는 시민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선발인원 및 지원 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또는 시 공식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홍보실 뉴미디어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