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주)팔도푸드서비스가 만든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프렌즈"가 청주 지웰시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버거프렌즈 |
브랜드 관계자는 "버거프렌즈 충북대점이 20대 대학생들에게 '즐길수 있는 맛을 선물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하며, 대학생들의 주머니 경제를 반영한 낮은 가격과 고퀄리티 제품으로 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되면서 청주지웰시티점 신규 오픈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특히 햄버거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수제 햄버거의 맛을 새로이 정의하고 있으며, 신선한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여 직접생산한 패티와 한국인의 입 맛을 사로 잡기 위해 직접 연구 개발한 수제 소스는 버거프렌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을 주고있으며, 매일 아침 배송 받는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여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버거프렌즈는 "본사의 철저한 제품 관리와 책임있는 창업지원시스템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 소자본 창업으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즐길수 있는 맛을 선물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해 제대로 만든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버거프렌즈의 특별한 메뉴는 홈페이지 및 다양한 배달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023년 12월 30일 까지 "첫방문 고객 할인", 메인 메뉴 2개 주문 시 미니버거를 제공하는 "아빠, 엄마 그리고 미니버거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