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미국 전통 프리미엄 오일 퍼퓸 브랜드 '다니엘 트루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Daniel's Truth Holiday 2023 I BETTER TOGETHER'라는 슬로건을 걸고 2023 홀리데이 포장서비스 오픈 및 오일 퍼퓸 20ML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니엘 트루스만의 특별함을 담아 제공하는 포장서비스는 고급스러운 금박의 포장지와 화려한 오간자 리본이 어우러져 연말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 다니엘 트루스 제공 |
새롭게 출시한 자연 원재료의 향기가 한 병에 가득 담긴 퓨어 오일 퍼퓸은 2가지 이상의 향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크루아상 레이어링' 기법이 가능한 제품으로, 여러 가지 향을 블렌딩하여 사용 시 더욱 특별하고 유일한 나만의 향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따스함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니엘 트루스 2023 홀리데이 포장서비스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다니엘 트루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몰(H몰, ssg,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니엘 트루스는 오는 12월 15일 성수 매장을 새로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 = 다니엘 트루스 제공 |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