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이루다는 최근 도쿄 Portcity Takeshiba Porthall에서 일본 파트너사가 개최한 프라이빗 세미나에 참가하여 리팟(Reepot)과 시크릿RF(Secret RF)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루다 제품의 일본 공식 론칭 및 현지 대리점 계약에 앞서 일본 현지 피부과 전문의 120여 명이 지켜 보는 가운데 리팟과 시크릿RF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리팟은 532㎚ 파장의 큐-스위치 엔디야그(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냉각 제어 기술, 오토덤(AutoDerm®) 영상처리 기술 등 주요 핵심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시크릿RF는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은 제품으로 최근 일본 의료기기종합기구(PMDA)로부터 품목 허가 인증을 받았다. 미용에서 피부치료로 변화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다양한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장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일본의 피부 색소질환 시장의 경우 20대 젊은층에서 일광흑자(Solar Lentigines)의 유병률이 약 90% 이상일 정도로 높아 관련 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이다. 또한, 흉터 치료 시장도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 5년 이내에 아시아 시장에서 Top3안에 드는 Market이 형성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Mordor Intelligence의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일본 미용기기 시장은 오는 2028년까지 연평균 10.6%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루다가 일본 피부미용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하는 이유다.
이루다는 "일본 피부미용 시장의 빠른 변화에 맞춰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이루다의 제품이야말로 시장이 원하는 최적의 장비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일본 피부과 전문의 및 파트너사에게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보답할 것"고 말했다.
이루다 로고. [사진=이루다]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