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뉴스핌] 오정근 기자 = 포스코 이차전지 클러스터 4개사 임직원이 단체 헌혈 행사에 참여했다.
21일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에서 실시하는 단체 헌혈 행사에 포스코 이차전지 클러스터 기업인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과 포스코리튬솔루션, 포스코HY클린메탈, 포스코퓨처엠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포스코 이차전지 클러스터 4사 임직원들이 단체 헌혈 행사 참여했다.[사진=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2023.09.21 ojg2340@newspim.com |
21일 이수언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대외협력팀장이 포스코 이차전지 4사를 대표해 헌혈증을 기부하고 있다.[사진=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2023.09.21 ojg2340@newspim.com |
이날 헌혈버스가 포스코HY클린메탈 외부 방문객 주차장에 주차되고 행사의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시작과 동시에 4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전자 문진에 이어 헌혈이 이어졌다.
헌혈을 마치고 헌혈증을 임직원들은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헌혈증 기부에 동참했다.
김기현 포스코필바라리튬솔루션 주임은 "바쁜 일정을 잠시 멈추고 일찍 도착해 헌혈에 성공해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포스코 이차전지 클러스터 4개가 힘을 합쳐 헌혈 동참에 시작과 끝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