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뉴스핌] 변병호 기자 = 강원 영월군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영월관광센터에서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AR보물찾기 현장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영월관광센터, 야간개장 모습.[사진=영월군] 2023.05.09 oneyahwa@newspim.com |
해당 이벤트는 영월군, 평창군, 원주시, 홍천군, 횡성군 총 5개 시군의 성공적인 관광마케팅을 위해 구성된 다섯발자국 관광마케팅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영월을 시작으로 각 시군의 주요 관광지에서 현장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 진행 부스는 영월관광센터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휴대폰 카메라로 부스 홍보물 내 QR코드를 찍은 후 영월관광센터 안에 있는 강원 다섯발자국 캐릭터를 잡으면 된다.
캐릭터를 잡은 후 부스에서 인증 시 강원 다섯발자국 키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영월군 참여 이후 다른 시군에서 진행되는 다섯발자국 현장 이벤트에 1회 이상 참여시 또는 다른 다섯발자국 시군 중 2개소 이상 현장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영월군 관계자는 "이번 다섯발자국 현장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영월관광센터에서 진행되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등에 대하여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oneyahw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