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NH투자증권은 한정판 스니커즈 정보 플랫폼인 '슈프라이즈'와 함께 다음 달 9일까지 나이키 미국 주식(NKE)과 한정판 나이키 스니커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나이키를 보유할 2가지 가능성을 열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나무증권에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NH투자증권] 2023.06.28 stpoemseok@newspim.com |
나무증권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나이키 주식 당첨 기회와 슈프라이즈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나이키 주식 10주를, 선착순 참여 완료 고객 2만명에게 나이키 소수점주식 1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쿠폰을 슈프라이즈 래플 이벤트에 등록하면 총 300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 6족 당첨 기회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래플 이벤트는 13일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되고 한번 지급받은 쿠폰으로 총 6번의 이벤트에 전부 참여할 수 있다.
또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은 '첫 거래 응원 $30 지급 이벤트'도 함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나무증권에서 처음으로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3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지급받은 나이키 소수점주식 1000원을 거래해도 30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성복 NH투자증권 나무마케팅부 부장은 "고객의 일상과 투자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발견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나무증권의 주요 과제"라며 "앞으로도 투자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