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더민주, 오산2) 부위원장은 지난 28일 경기 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이하 경어련)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더민주, 오산2) 부위원장은 지난 28일 경기 종합노동복지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이하 경어련)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사진=경기도의회] 2023.03.29 1141world@newspim.com |
이날 행사에서 조용호 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제1대 유미영 전 회장과 제2대 장경임 취임 회장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극심한 저출생으로 인한 원아 감소와 보육 교직원의 처우 문제 등 보육 현장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경어련과 경기도의회 간 소통과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고 당부하며 "위원회 차원에서 관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보육정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 부위원장을 비롯해 서성란 부위원장(국힘, 의왕2), 국중범(더민주, 성남4), 장민수(더민주, 비례), 문병근(국힘, 수원11), 이채영(국힘, 비례) 의원 등이 참석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