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키움증권은 월 단위 상시 실전투자대회 '키움영웅전'을 오픈하며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유명환 기자 = 2023.01.13 ymh7536@newspim.com |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 통합 앱 영웅문S#의 신규 서비스로 월별로 진행되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정규전'과 고객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그룹전'으로 구성된다.
1+1 주식 당첨 이벤트는 정규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신청하고 국내대회에 참가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주, 해외대회에 참가한 고객에게 해외소수점주식 1주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한다.
실전투자대회는 키움증권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수익률랭킹 서비스 'MY랭킹'의 수익률을 공개적으로 겨루는 투자대회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단위로 진행되며 5개의 자산그룹으로 나누어 수익률 순위를 보여준다. 현재는 시상이 없지만 시범운영을 거친 후 다음달 부터는 시상이 포함된 본격 대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영웅전은 프로필과 실시간 커뮤니티로 기존 실전투자대회와 다른 재미와 정보를 더했다"며 "참가자는 보유현황과 매매현황의 일부가 반영된 다른 참가자의 프로필을 열람할 수 있으며 실시간 커뮤니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영웅전' 오픈 기념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영웅문S#에서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ymh753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