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모비데이즈는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Award) 2022에서 2년 연속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Agency of the year)'에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드는 당해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크리테오코리아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연례 행사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모비데이즈가 수상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상은 높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모비데이즈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선정됐다.
모비데이즈 이광수 부문대표는 "2년 연속 크리테오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리테오 및 크리테오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성장하는 내년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데이즈는 애드테크 전문기업으로 구글, 카카오, 네이버, 메타(구 페이스북) 등과 최상위 파트너쉽을 구축해 지속적인 수익 창출 능력과 파급력 높은 마케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 광고, 마케팅 분야에 강자로 급부상 했으며, 지난 6월 8일 상장일 기준 창업자 오너 중 최연소 대표 타이틀을 갖고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왼쪽부터) 크리테오코리아 김도윤 대표, 모비데이즈 이광수 부문대표 [사진=모비데이즈]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