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시흥시가 상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세대를 이어 성장할 수 있는 시흥시 대표 점포를 선정해 지원하는 '2022년 시루 선도형 명품 점포 지원사업' 참가 점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동일 업종의 타 업체와 비교해 모범이 되는 점포를 발굴 및 지원해 지역내 지역 상권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시흥시가 상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세대를 이어 성장할 수 있는 시흥시 대표 점포를 선정해 지원하는 '2022년 시루 선도형 명품 점포 지원사업' 참가 점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시흥시] 2022.09.06 1141world@newspim.com |
대상자는 공고 마감일 기준으로 10년 이상 점포를 운영하면서 지역화폐 시루 가맹 3개월 이상 된 소상공인이 해당된다.
서류 평가 및 현장 평가를 거쳐 선정된 대상자는 간판 교체와 사인물 설치, 메뉴판 교체 등 외부 시설개선 지원과 전문가 경영 컨설팅, 명품점포 인증 현판을 받게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며 현장 접수(경기도 시흥시 시청로 20, 4층 소상공인과) 및 온라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앞으로도 골목상권 경쟁력 강화와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