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음악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선착순 모집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대덕구는 다음달 16일 대청공원 서편광장에서 운영하는 '생태음악캠핑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생태음악캠핑 페스티벌은 16일부터 대청호 대덕뮤직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50팀이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오는 31일 후 선정된 참가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대전 대덕구는 내달 16일 대청공원 서편광장에서 운영하는 '생태음악캠핑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자료=대전 대덕구] 2022.08.16 jongwon3454@newspim.com |
참가비는 텐트 대여비와 생태체험 프로그램 참가비가 포함된 금액으로 1팀(최대 4명) 기준 1만원이다. 참가 확정시 납부방법은 개별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대청호와 생태이야기 ▲생태 OX퀴즈 ▲친환경 캠핑 소품 만들기 등 생태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오후 6시부터는 ▲버블아트공연 ▲오빠딸밴드 ▲옥상달 및 공연 ▲별밤뮤직토크콘서트 등 음악캠핑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별밤뮤직토크콘서트에서 참가자의 신청곡과 신청 사연이 소개될 경우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음악캠핑 프로그램의 경우 사전 신청자는 제공된 텐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못한 경우 텐트존 뒤편 공간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이번 행사로 대청호와 계족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는 생태음악캠핑 페스티벌과 대덕뮤직페스티벌을 연계해 음악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3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뮤직페스티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구청 문화관광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