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뉴스핌] 이경환 기자 = 경기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개발사업에 필요한 기술업무의 발전과 사업의 적정성 등을 심의하고 자문을 담당하는 '제5기 기술자문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일산 테크노밸리 조감도.[사진=고양시] 2022.01.06. lkh@newspim.com |
현재 운영 중인 제4기 기술자문위원회 임기가 올해 2월9일 만료됨에 따라 공사는 제5기 위원을 선정하고 2월10일부터 2년 임기로 위촉해 운영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건축·도시계획·환경·조경·교통·기계 등의 기술분야와 새로운 사업기법을 위한 부동산 리츠, 회계, 금융 분야까지 총 7개 전문 분야 50명 이내다.
자격요건은 공무원 또는 공기업, 단체 및 연구기관, 대학 교수 및 박사, 기술사 등 관련 분야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다.
접수방법은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www.gys.or.kr) 열린광장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문에 제시된 이메일을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공사 강영모 사장 직무대행은 "최근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 및 창릉 공공주택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지역 맞춤형 사업들을 선도적으로 참여·수행하고 있어 앞으로 기술자문위원회의 역할이 높아질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 우수한 전문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l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