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대원미디어가 내년에 아머드 사우루스 게임을 론칭할 계획이다.
대원미디어는 2일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와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게임 사업과 관련해 대원미디어는 "현재 총 4건의 계약이 완료된 상태로, 이 중에 하나는 2022년 초에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아머드 사우루스'의 세계관을 확장해 웹툰과 출판 사업으로 진출해, 콘텐츠에 대한 타깃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제곡과 주제곡을 부른 아티스트가 첫 공개됐다.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제곡명은 'EYES(감은 눈을 떠봐)'이며, 주제곡을 부르는 아티스트는 하이브(의장 방시혁) 산하 빅히트 뮤직 소속 글로벌 아티스트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발표한 앨범들을 통해서 전세계 Z세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이들은 '혼돈의 장: FREEZE'로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통산 13주째 차트인에 성공, 올해 발매된 K-팝 그룹의 앨범 가운데 최장기간 '빌보드 200'에 차트인한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대세 보이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참여가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또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는 '아머드 사우루스'의 완구 및 피규어 실물을 비롯한 주요 사업들의 내용과 현황을 모두 공개했다. 대원미디어의 자체 개발 완구와 함께 파트너사인 '아카데미과학'과 '카이요도'의 완구 및 피규어 뿐만 아니라 의류 사업의 진행 현황과 게임 및 웹툰 사업에 대한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날 진행된 사업설명회에 따르면 대원미디어는 현재 기준으로 총 17개 기업과 함께 완구 및 피규어/식품/식기/의류/잡화 등 200여종에 달하는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상품의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
한편, 아머드 사우루스는 오는 4일 SBS에서 첫 방영 예정이다.
![]() |
[자료=대원미디어]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