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서시장·여수수산시장 등 10개 시장 방문
[여수=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여수시는 권오봉 시장이 지난 18일과 19일 서시장과 여수수산시장, 중앙시장 꿈뜨락몰 등 전통시장 10개소를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민생행보를 이어나갔다고 20일 전했다.
권 시장은 지난 18일 중앙시장 꿈뜨락몰을 시작으로 서시장 주변시장과 서시장을 방문했고, 19일 중앙선어시장과 교동시장, 여수수산시장, 이날 오후에는 쌍봉시장과 제일시장, 진남시장, 도깨비시장을 차례로 찾아 상인들과 명절 장보기에 나선 시민들을 만났다.
[여수=뉴스핌] 오정근 기자 = 권오봉 여수시장이 지난 18일과 19일 설 명절을 앞둔 주말 서시장과 여수수산시장, 등 전통시장 10개소를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명절 장보기에 나선 시민들을 만났다.[사진=여수시] 2020.01.20 jk2340@newspim.com |
전통시장을 찾은 권 시장은 상인들이 장사를 하며 느끼는 어려움을 나누며, 격려하는 등 새해 인사를 전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나눴다. 또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도 만나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권오봉 시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았지만 우리 경제가 아직도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해, 전통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값 싸고 품질 좋은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jk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