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디오스타' 심진화·송민호·한은정·신현희와 김루트 출연 <사진=MBC 라디오스타> |
[뉴스핌=양진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신현희와 김루트, 위너 송민호, 심진화, 한은정이 출연한다.
12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위너(WINNER) 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한은정-심진화-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는 2017년 역주행 아이콘답게 각자의 매력을 무한대로 방출했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2년 전 발표된 곡인 ‘오빠야’로 인기 역주행 중. 최근 녹화에서 이들은 ‘핫핑크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 ‘역주행 아이콘’의 위용을 뽐냈다.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두 사람은 ‘한 번도 못들은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는 ‘오빠야’ 라이브로 마음까지 사로잡았고, 팀의 탄생과정을 시작으로 역주행 스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까지의 과정들을 밝혔다.
특히 데뷔 이후 계속해서 선글라스를 고집하고 있는 김루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민낯을 드러냈다고. 김루트는 방송 최초로 100% 민낯을 공개, 순수(?)한 눈동자로 큰 웃음을 안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2017 역주행 아이콘’ 신현희와 김루트의 생애 첫 지상파 예능 신고식과 송민호, 심진화, 한은정의 활약은 12일 밤 11시 10분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