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병호(사진), 시범경기 탬파베이전서 5번 지명타자... 상대 투수는 오스틴 프루이트 . <사진= 미네소타> |
박병호, 시범경기 탬파베이전서 5번 지명타자... 상대 투수는 오스틴 프루이트
[뉴스핌=김용석 기자] 박병호가 오늘 열리는 시범경기 개막전에 선발 출전한다.
미네소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 센추리링크 스포츠콤플렉스에서 25일 열리는 탬파베이 레이스와 시범경기 개막전에 나설 선발 라인업에 박병호(31)가 5번 타순으로 출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25일 경기 선발 라인업은 바이언 벅스턴(중견수) - 조지 폴랑코(유격수) - 미겔 사노(3루수) - 케니 바르가스(1루수) - 박병호(지명타자) - 맥스 케플러(우익수) - 에디 로사이로(좌익수) - 제이슨 카스트로(포수) - 에이레 아드리안자(2루수)이다.
상대 탬파베이 선발투수는 우완 오스틴 프루이트다. 프루이트는 아직 메이저 경험이 없다.
40인 로스터에서 제외된 박병호는 지난 시즌 메이저리그 62경기에서 타율 0.191(215타수 41안타), 12홈런, 24타점에 머물렀다. 박병호는 초청 선수 신분으로 시범경기에 참가한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