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데뷔 10주년 콘서트 티켓이 10일 오후 4시 옥션티켓을 통해 오픈된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지은 기자] 빅뱅 데뷔 10주년 콘서트의 추가 티켓이 오픈된다.
10일 빅뱅의 데뷔 10주년 콘서트 ‘BIGBANG10 THE CONCERT : 0.TO.10’ 티켓팅이 이날 오후 4시 옥션티켓에서 단독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 티켓 추가 오픈은 시야방해석을 판매하는 것이다. 이에 YG 측은 “연일이 임박해오면서 콘서트 티켓에 대한 뜨거운 요청에 최종적으로 시야방해석까지 티켓을 추가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시야방해석까지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서비스 스크린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빅뱅은 이번 10주년 콘서트를 관객들이 어느 위치에서도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특히 새로운 구역이 오픈되는 만큼, 티켓 예매 전쟁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 예매는 네이버시계와 같은 서버시계를 켜놓는 것이 효율적이다.
또 결제방법은 신용카드보다 무통장 입금으로 하는 것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옥션티켓 예매에 성공한 후 결제 방법을 바꾸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한편 빅뱅의 10주년 콘서트는 오는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