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료품에서 가전까지 SSG페이 결제 시 자동 할인
[뉴스핌=함지현 기자] 토탈 결제 서비스 앱 SSG페이는 이마트에서 전품목 10% 할인 행사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아이앤씨> |
SSG페이에 따르면 이번 이마트 전품목 10% 할인 행사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전국의 이마트에서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식료품, 생활용품, 가전제품에 상관없이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에서는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패션 등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SSG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이 자동으로 이뤄지는 토탈 결제 서비스다. 또한, SSG페이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을 챙길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자주 이용하는 마트와 백화점에서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또한 잔돈을 SSG머니로 적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SSG페이는 이마트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SG페이의 토탈 간편결제 기능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