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윤박이 백종원에게 질문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tvN `집밥 백선생` 예고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 윤박이 질문 윤선생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8일 tvN '집밥 백선생' 페이스북에는 "반에 꼭 이런 학생 한명씩 있쥬 #호기심청년 윤박 #질문이많아야좋다고배웠어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윤박은 백종원에게 끊임없이 질문 공세를 하고 있다. 그는 "선생님 저거요 근데 무에 수분이 많은 거죠"라고 첫 질문을 했다. 이어 그는 "버섯 설 때 반대로 썰면 어떻게 돼요?" "무가 왜 맵죠?" "무 튀김은 안돼요?"라고 물었다. 쏟아지는 질문에 백종원도 당황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윤박은 "선생님 저 정말 궁금한 게 있어요. 이게 색깔이 다르잖아요. 여기까지는 지상에 있었고요. 그럼 이 두 부분이 맛이 다른가요?"라고 물었다. 보다 못한 김구라는 "농부한테 물어봐. 왜자꾸 선생님한테 물어봐. 왜 곤란하게 만들어"라고 달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9월 1일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의 주재료는 무다. 콩나물, 달걀에 이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상차림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됐다. 무채, 무조림, 무나물, 무국 등 다양한 요리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집밥 백선생' 무 편은 9월 1일 밤 9시40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