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최현석 셰프가 스테이크 주문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사진=tvN `수요미식회` 페이스북> |
[뉴스핌=대중문화부] '수요미식회' 최현석 셰프가 스테이크 주문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최셰프가 전하는 스테이크 주문방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수요미식회' 예고영상 캡처분으로, 최현석 셰프의 스테이크 주문하는 방법이 담겨있다.
'수요미식회' MC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김새롬에게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방법을 물었고, 김새롬은 "저는 그냥 우리 남편이 먹는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지상렬은 "미디엄레어 600g으로 시킨다. 메뉴가 어려우니까 알아서 권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모르면 물어봐라. 서버에게 '메뉴설명해주세요'라고 말하면 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도 셰프지만 외국 레스토랑가서 모르면 메뉴를 설명해달라고 말한다. 잘 모르는 상태에서 주문했다가 음식이 잘못나오면 그게 더 창피한것"이라고 말해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스테이크편으로 진행되는 '수요미식회'는 19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