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에서 해물짬뽕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
[뉴스핌=대중문화부] '생방송 투데이'에서 해물짬뽕 맛집을 찾아간다.
1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해물짬뽕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맛집은 경상북도 구미시 선산읍에 위치한 '용궁도자기 해물짬뽕'(054-481-2322)이다. 신선한 해물이 가득한 짬뽕이 주메뉴다.
이곳은 여수, 군산, 대천, 거제도에서 직접 공급받는 100% 생물 어패류만 사용한다. 특히 당일 손질한 어패류와 육수가 소진되면 바로 영업을 종료한다. 매일 해산물의 종류와 원산지를 표시해놓으며, 메인 재료에 대해 공고하고 있어 신뢰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과 해독작용에 탁월하다는 부추와 시금치를 갈아 면 반죽을 만들어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면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해물짬뽕은 통으로 들어간 오징어, 커다란 키조개부터 각종 어패류 등 푸짐한 해산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닭육수를 사용해 진하면서도 개운한 국물맛을 자랑하며, 강한불로 조리해 해산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미리 주문하면 원하는 강도의 매운 맛으로 만들어 준다.
단,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
한편, 해물짬뽕 맛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