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김시스터즈·펄시스터즈·바니걸스·은방울자매 등 '추억의 시스터즈'…홍진영·바버렛츠·문연주 등 출연 <사진=KBS '가요무대' 홈페이지> |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요무대'가 김시스터즈 펄시스터즈 이시스터즈 바니걸스 은방울자매 국보자매 등 추억의 시스터즈를 노래한다.
17일 밤 방송될 KBS 1TV '가요무대'에는 주현미, 몬희옥, 홍진영, 바버렛츠, 최유나, 문연주, 김희선, 박혜신, 김희진, 안다미, 금잔디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김시스터즈, 펄시스터즈, 이시스터즈, 바니걸스, 은방울자매, 국보자매 등 '추억의 시스터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주현미와 문희옥은 '처녀 합창'을, 바버렛츠는 김시스터즈의 '김치 깍두기'를, 최유나는 김치켓의 '검은 상처의 블루스'를, 홍진영은 역시 김치켓의 '아리랑 목동'을 부른다.
안다미와 금잔디가 함께 하는 정시스터즈의 '슬픈 영화', 주현미의 은방울자매 '쌍고동 우는 항구', 문희옥의 은방울자매 '삼천포 아가씨', 박혜신의 펄시스터즈 '커피 한 잔', 조정민의 펄시스터즈 '떠나야 할 그 사람' 무대도 공개된다.
문연주는 바니걸스의 '그 사람 데려다주오'를 부르고 안다미와 금잔디는 바니걸스의 파도를 추억한다.
KBS 1TV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