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 이윤석, 채연, 김정민, 에이핑크 보미 하영이 출연한다. <사진=KBS 2TV `비타민`> |
'테라토마' '스티븐존슨 증후군' 등 무시무시한 질병이야기…'비타민' 이윤석·채연·김정민·에이핑크 보미 하영 '깜놀'
[뉴스핌=대중문화부] '비타민'이 여름 특집으로 '테라토마' '스티븐존슨 증후군' '여성형 유방증' 등 우리가 몰랐던 무서운 질병에 대해 알아본다.
5일 방송될 KBS 2TV '비타민'에서는 여름철 더위 극복을 위해 '무서운 비타민'이라는 주제로 분야별 전문의 6명이 출연해 우리가 모르는 무서운 질병들을 알아본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이윤석, 채연, 김정민, 에이핑크 보미와 하영이 출연한다.
이날 '비타민'에서는 어느날 갑자기 내 몸에서도 나올 수 있는 '테라토마' 이야기부터, 무심코 먹은 감기약의 저주 '스티븐존슨 증후군', 휴가철 조심해야할 '살인진드기'의 위험성, 필러 성형 후 '무너진 얼굴', 어느 병원에서 일어난 '구더기' 사건과 여자로 변하는 남자 '여성형 유방증' 등 우리가 몰랐던 희귀하고 위험한 질병들에 대해 공개한다.
이윤석, 채연, 김정민, 에이핑크(보미, 하영)가 출연하는 KBS 2TV '비타민'은 5일 밤 8시55분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