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이종혁 <사진=지앤지프로덕션> |
[뉴스핌=양진영 기자] '여왕의 꽃' 이종혁이 생일을 맞이해 팬들과 동료들이 준비한 깜짝 축하파티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완벽한 엘리트 박민준 역으로 출연중인 이종혁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많은 선물에 둘러 싸여 한 손으로는 브이를 그리고 한 손으로는 얼굴을 가린 채 쑥스러운 듯 웃고 있는 이종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팬들이 준비 한 선물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는가 하면, 응원 메세지가 적힌 액자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지난 31일 진행 된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에서는 이종혁의 생일을 맞아 제작진들이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
이종혁은 "잊지 못할 생일을 보낸 것 같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로 여러분에게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한편, 이종혁이 출연중인 MBC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김성령)와 그녀가 버린 딸(이성경)이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