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초`에 엑소의 찬열이 합류한다. <사진=SBS `18초` 공식 페이스북> |
[뉴스핌=황수정 기자]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18초'에 여덟 번째 멤버로 엑소 찬열이 합류한다.
28일 SBS '조회수 배틀 월드리그-18초' 공식 페이스북에 "드디어 밝히는 8번째 참가자는 엑소의 목소리 찬열 군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찬열 군은 7월 중 언젠가 18초 클립을 이미 올렸습니다. #18초 혹은 #18s라는 해쉬태그가 달린 많은 영상 중 하나가 찬열 군이 올린 영상이오니 지금 바로! 찾아보세요"라고 전했다.
또 찬열의 공식 엠블럼 사진을 공개하며 해시태그로 "#엑소목소리 #18초공식계정빼고다알고있었다고 #18초무룩"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18초`에 엑소의 찬열이 합류한다는 소식에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사진=SBS `18초` 공식 페이스북> |
엑소 찬열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십여분 만에 홈페이지가 다운됐다는 새로운 글에 올라왔다. 18초' 측은 "18초... 홈페이지가 18초만에 다운되었습니다"라며 다운된 홈페이지 첫화면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많은 네티즌들은 "서버 복구 좀" "보고싶은데" "트위터에 영상을 올리시던가 서버를 빨리 복구해주시던가 해요" "여러분 침착하게 기다립시다" 등 댓글을 달며 서버 복구를 독촉하고 있다.
한편, SBS 새 파일럿프로그램 '18초'는 18초짜리 영상물을 제작해 SNS에 유포하고 조회수로 경쟁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 11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