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주오 기자] 휴먼웍스는 슈퍼 소프트 메모리폼 재질로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한 이어팁인 컴플라이 폼팁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플라이 폼팁은 기존의 실리콘 재질 대신 슈퍼 소프트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이어폰 팁으로, 주로 고가의 하이엔드 이어폰에 사용되는 고급 이어팁이다. 복원력이 뛰어나 일반 실리콘 이어팁보다 30배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람의 체열로 활성화되기 때문에 착용 시 더욱 부드러워져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착용자의 귀 모양에 맞추어 형태가 변하는 컴플라이 폼팁은 외부의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더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미국 공군 조종사들도 헤드셋에 사용할 정도로 뛰어난 차음성을 제공하며, 아토믹 플로이드, JBL, 필립스 등 전세계 유명 음향기기 브랜드도 컴플라이 폼팁을 채택할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컴플라이 폼팁은 사용자의 귀에 완벽하게 맞춰져 폼팁의 사용만으로도 이어폰의 음질과 착용감이 업그레이드되는 뛰어난 제품"이라며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폰에 적용할 수 있도록 4가지 시리즈로 폭넓은 호환성까지 제공해 어떠한 이어폰을 사용하더라도 추천할만한 이어팁"이라고 전했다.
컴플라이 폼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