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창원시는 제44회 스승의 날(5월 15일)을 맞아 보육교직원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메시지를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게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
경남 창원시, 스승의 날 보육교직원 감사 메시지 카드뉴스 [사진=창원시] 2025.05.12 |
시는 보육교직원의 숭고한 헌신을 되새기고, 이들의 노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5월 12일부터 시 홈페이지, 전광판, 공식 SNS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은 "보육교직원 여러분은 아이들의 미래를 밝히는 소중한 스승이자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스승의 날을 맞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변함없는 사랑과 열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래는 스승의날 축하 메시지 전문
우리 아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창원특례시 보육교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창원특례시 보육교직원 여러분, 푸른 실록과 따스한 햇살이 정겹게 비추는 행복한 5월, 뜻깊은 스승의 날을 맞아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매일 아침 따뜻한 미소로 아이들을 맞이하고, 사랑과 헌신으로 그들의 꿈을 키워주는 보육교직원 여러분은 우리의 소중한 스승이자 가족입니다. 보육교직원 여러분의 손길 하나, 말 한마디가 아이들에게는 큰 희망이 되고,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됩니다.
때로는 힘들고 지칠 때도 있겠지만,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우리시는 더 따뜻하고 행복한 공동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아 보육교직원 여러분의 노고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진심 어린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열정으로 아이들의 미래를 밝혀주시길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25년 5월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 제1부시장 장금용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