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흑태자' 추가
신규·복귀 유저에게 소환권 500개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16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흑태자'가 추가됐다. 파이터 클래스이자 욕망의 그림자 속성 캐릭터인 흑태자는 '창세기전2' 세계관 최강자로, 전용 무기 '아수라'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이 활성화된다.
신규 스토리 콘텐츠인 '코스모스 사가'와 프리퀄 스토리 '그라테스 대회전'도 추가됐다. '코스모스 사가'는 메인 스토리와 별도로 운영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가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라인게임즈] |
신규 성장 시스템 '아우터 원'과 '이너 브레이크'도 처음 공개됐다. '아우터 원'은 전설 등급 캐릭터 중 최강자만이 발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용 스킬과 스킨, 아티팩트 등이 추가된다. 기존 전설 캐릭터 일부는 '이너 브레이크'를 통해 추가 성장이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메인 스토리 31장과 32장이 새롭게 열렸으며, 계정 레벨 확장(최대 55 레벨)과 '기사단 레이드' 난이도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소환권 최대 500개를 지급하며, 최고 레벨 달성 이용자에게는 소환권 최대 200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가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