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리워크 및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성 강화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을 추가하고, 여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은 팬드래곤 국왕의 아들이자 검술의 천재로, 파이터 클래스 캐릭터다. 전투 시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무기 '설화난영'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또한 기존 캐릭터 '이올린 팬드래곤'과 '칼스 브란트'의 스킬을 리워크해 전투력을 강화했다. 이올린 팬드래곤의 경우, 고유 스킬 '복수의 여신'이 새롭게 개편되었으며, 칼스 브란트는 스킬 전반에 걸쳐 리워크가 이루어졌다.
[사진=라인게임즈] |
한편 '기사단 레이드'와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도 새롭게 확장돼 이용자는 더욱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주목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패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아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곤'의 등장을 기념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며, 완료 시 이벤트 한정 보상과 다양한 게임 재료를 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다음 달 예정된 '흑태자'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특별 데일리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여기에는 일일 미션 보상으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