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관 최강자 '흑태자' 신규 콘텐츠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7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오는 14일 게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창세기전2' 세계관의 최강자 '흑태자'와 전용 무기 '아수라', 새로운 성장 시스템 '아우터 원'과 '이너 브레이크'가 추가된다. 또 메인 스토리와 함께 중심 콘텐츠로 자리 잡을 '코스모스 사가'라는 신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1주년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인게임즈는 올해부터 대만, 홍콩, 마카오 등의 중화권 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7일부터 대만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했다.
라인게임즈가 오는 14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
남기룡 미어캣게임즈 대표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할 만한 혜택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