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이 신학기를 앞두고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을 리뉴얼 출시했다.
락앤락,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 리뉴얼 출시 [사진=락앤락] |
산리오캐릭터즈의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를 활용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어린이가 사용하기 쉽도록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버튼으로 손 힘이 약한 어린이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이중 잠금 고리가 있어 음료가 샐 걱정이 없다. 물병 입구는 음료가 부드럽게 흐르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사용이 아직 서툰 어린 아이도 음료를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다.
아이를 위한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안전성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젖병에 사용되는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도 128g에 불과하다. 가벼운 무게로 사용 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손목 스트랩이 있어 떨어뜨릴 걱정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용량은 470㎖로 넉넉하고, 물병 몸체와 일체형 캡, 실리콘 패킹 모두 분리 가능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은 출시 이후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이번에 한층 앙증맞은 디자인,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리뉴얼 출시돼 대표적인 키즈 베버리지웨어의 라인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