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핌] 박노훈 기자 =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은 경기도미술관 뮤지엄숍에서 미술관 시그니처 로고를 모티프로 하는 실버 액세서리 4종을 제작,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엑세서리. [사진=경기문화재단] |
경기도미술관 뮤지엄숍에서 새롭게 제작한 이 제품은 호수 위에 떠 있는 돛단배 형상의 경기도미술관 건축물에서 파생된 돛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를 실버 액세서리로 만든 것으로, 서로 다른 크기의 귀고리 2종, 목걸이 2종으로 이뤄져 있다.
착용하는 사람의 몸 위에 살짝 기울어진 각도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긴장감과 여유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 제품은 경기도미술관 뮤지엄숍이 국내 유수의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은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와 공동으로 제작했다.
금형에서 기본적인 모양을 갖춘 액세서리를 은세공 전문 장인들이 정성스런 손길로 하나하나 표면을 다듬어 더욱 우아한 광택을 머금게 하고, 섬세한 후가공을 통해 미세한 각도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아낸 디테일이 특징적이다.
시그니처 로고 액세서리를 기획한 경기도미술관 정지선 뮤지엄숍 총괄 담당자는 "뮤지엄숍의 새로운 상품들은 즐거운 미술관 방문의 경험을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수 있게 하는 매개체"라며, "경기도미술관 시그니처 로고 액세서리로 미술관을 방문하는 시간이 더욱 빛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미술관 시그니처 로고 액세서리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경기도미술관 뮤지엄숍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경기문화재단 온라인 지뮤지엄숍(smartstore.naver.com/gmuseumshop)에서도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ssamdory7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