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성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제시했다.
아이닉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추석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가전제품들을 혜택가로 판매하고 있다. 판매 중인 제품은 아이닉의 스테디셀러 에어프라이어 2종 'AO-16L', 'iSA7'부터 올해 4월 출시된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 'iSC01', 가습기 2종 'iAH01'과 'iH11', 공기청정기 'iAP22' 무선청소기 3종 'i30 아이타워', 'i20', 'i20 엘리트', 로봇청소기 'iX10'과 핸디청소기 'imini'로 총 11개 품목이다.
아이닉은 추석 시즌을 넘어 사계절 내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추석 선물대첩'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에어프라이어는 물가상승으로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홈쿡족'을 위한 선물용으로 준비했다. 무선 서큘레이터 선풍기는 아직 가시지 않은 늦더위와 습한 공기를 순환시키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타깃을 위해 마련했다. 가습기는 곧 다가올 건조한 계절을,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즌에 앞서 준비한 상품이다. 무선·로봇·핸디청소기는 아이닉의 인기 카테고리로 선물 대상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제시한 품목이다.
아이닉 관계자는 '추석 선물대첩' 프로모션에 대해 "아직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품목들을 최대 59%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시즌상품이 아닌 실용적인 효도선물을 찾고 있다면 생활가전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닉은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 NEW i20과 물걸레 키트 단독 구성 패키지를 55% 할인가로 판매 예정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