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뉴스핌] 박성진 기자 = "양산몰 쇼핑라이브에서 파격 할인받고 추석선물 마련하세요."
지난 2월 양산 남부시장에서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진행 현장 [사진=양산시] 2024.08.27 |
경남 양산시는 추석을 맞아 양산몰에서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4일, 5일, 6일, 9일 총 4일간 '양산사랑카드앱' 내 '양산몰'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명절 9월 캐시백 10%, 양산몰 이용자 캐시백 5%에, 참여 업체별로 제공하는 20% 할인까지 포함해 총 35%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판매품목은 양산몰에 입점한 23개 업체가 양산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추석선물에 적합한 수제강정, 수제다과, 한우세트 등을 비롯해 간장, 고추장 등 조미료, 꿀, 통밀빵 등 식료품, 세탁용품, 화장품, 반려동물 케어서비스 등 매우 다양하다.
참여업체, 업체별 방송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8월 28일부터 '양산사랑카드앱' 내 '양산몰'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을 맞아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sj94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