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이근춘 기자 = 부산지하도상가 온라인 홈페이지가 새단장됐다.
부산시설공단은 시민 편의 향상과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하도상가 누리집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부산시설공단 지하도 상가 홈페이지 [자료=부산시설공단] 2024.08.12 |
새로워진 부산지하도상가 누리집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및 구조를 갖추어, 방문객이 더욱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모바일 최적화를 통해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가별, 점포별 관련 상세 정보와 상가 내 행사 소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누리집 개편에 맞추어 특별 이벤트 '유퀴즈 언더그라운드'도 진행한다. 12일부터 2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누리집 방문 후 퀴즈를 풀고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공단은 무작위 추첨해 당첨자 10명에게 치킨+콜라 세트를, 1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에 부산지하도상가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새단장한 부산지하도상가 누리집을 통해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고, 지하도상가를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홈페이지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지하도상가 누리집에는 공단이 관리운영 중인 서면몰, 부전몰, 중앙몰, 남포·광복·국제·부산역지하쇼핑센터 등 7개 지하도상가의 정보를 한눈에 접할 수 있다.
stpari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