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쾌적한 여름 나기를 위해 이번 달 말일까지 '카라비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카라비책' 프로모션 진행 [사진=스마트카라] |
스마트카라는 덥고 습한 여름에 쉽게 부패하는 음식물쓰레기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여름 나기 비법으로 스마트카라 신제품 음식물처리기를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의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카라는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 2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2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필터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7개 카드사(▲신한 ▲국민 ▲삼성 ▲우리 ▲롯데 ▲하나 ▲NH농협)의 카드로 결제 시 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지난 5월에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카라 신제품이다. 그중 5L 대용량 제품 '블레이드X'는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력모드 사용 시 기존 음식물처리기로는 처리할 수 없었던 치킨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자식 락 기능으로 평소 보관 시에는 쉽게 여닫고 처리 중에는 자동으로 잠김 전환되도록 설계해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루 최대 처리 용량은 30L로 다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하다.
신제품 2종 모두 자체 설계한 BLDC 메인 모터가 장착돼 소비전력과 마찰 소음은 획기적으로 줄이고 모터 수명은 늘렸다. 신제품을 대상으로 모터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건조통은 보다 오랜 사용이 가능하도록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존 대비 비점착성 105%, 내마모력 60% 강화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여름철 쉽게 부패하는 음식물쓰레기로 고민이 많으실 듯해 스마트카라 신제품 음식물처리기를 해결책으로 제안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이라며 "무더위와 쏟아지는 폭우에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스트레스는 물론 치킨 뼈를 분리해야 하는 수고로움까지 덜어주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브랜드 상관없이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라면 고장, 파손된 제품이라도 신청 가능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스마트카라 최신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yuniya@newspim.com